INTERVIEW

Puma Social Icon 이효리

‘2012년 푸마 소셜 캠페인’의 아이콘이 된 이효리. 

푸마의 브랜드 콘셉트인 ‘Joy’(즐거움)를 입고 ‘Social Teammates’로 거듭난 이효리의 패셔너블 플레이.

 

그린 프린트 티셔츠 4만4천원, 오렌지색 포인트의 RS 100 스니커즈 9만4천원 모두 푸마.


레드 베이스볼 재킷 9만9천원, 프린트 티셔츠 4만4천원, 펀칭 디테일의 블루 FAAS 300 9만9천원 모두 푸마.


블랙 T7 집업 재킷 8만9천원, 블랙 FAAS 300 9만9천원 모두 푸마.


블랙 크롭트 집업 재킷 7만9천원, 블랙 캡 2만1천원, 형광 포인트 RS 100 9만4천원 모두 푸마.


화이트 TX-3 티셔츠 3만9천원, 손에 든 코럴 TX-3 9만4천원 모두 푸마.


포켓 디테일의 카키 집업 원피스 8만9천원, 메시 힐 10만9천원 모두 푸마. 문의 푸마 070-7012-6539

푸마의 ‘소셜 캠페인’은 ‘스포츠 정신을 담은 건강한 소셜 문화 정착’을 위해 2011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올해는 ‘Social Teammates’라는 콘셉트로 푸마의 소셜 아이콘이 된 이효리와 함께 다채로운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 온·오프 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며 www.puma.co.kr/social을 통해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소셜댓글